[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최근 다시 코로나19가 확대되는 추세다. 이런 때일수록 면역력을 높이고 체력을 키우기 위해 고기와 맛있는 음식 등으로 몸을 보양하는 것이 꼭 필요하다.
이런 추세로 최근 사랑받는 고깃집이 있으니 '이차돌'이 그 주인공이다. 고기를 먹기 위해 이곳에 방문했던 이들은 사이드 메뉴까지 맛있어 '두 번' 반하고 온다는 후문이다.
도톰하고 고소한 고기와, 곁들여 먹는 사이드 메뉴가 모두 맛있어 늘 만석인 이차돌에서 남녀노소 누구의 입맛에도 꼭 맞는 신메뉴 삼종세트를 내놓았다.
특제 허브오일로 마리네이드 숙성한 부채살 스테이크가 그 첫 번째 주인공이다. 부드럽고 도톰한 고기에는 허브향이 물씬 풍겨 풍미가 넘친다.
씹는 맛이 매력적인 부채살 스테이크는 가격도 착한데, 1인분에 단돈 8,900원이다.
두 번째로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LA생갈비다. 가격은 12,900원이며, 이차돌에서 자신 있게 추천하는 메뉴로 달콤하고 야들야들한 육질이 일품이라는 후문이다.
마지막으로 이들과 함께 먹으면 100배 더 맛있어지는 사이드 메뉴 물쫄면이 있다. 기존 베스트 메뉴 '차쫄면'의 뒤를 이을 신메뉴로, 머리까지 시원해지는 살얼음이 동동 띄워진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출중하기로 소문났던 여타의 이차돌 사이드 메뉴처럼 물쫄면 또한 함께 추가된 신메뉴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매콤 새콤한 물쫄면에 LA생갈비와 부채살 스테이크를 돌돌말아 먹으면 천국에 간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이차돌에서는 새로운 메뉴의 조합을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총상금 3000만 원 상당, 순금 100돈'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최근 SBS Plus '외식하는 날' 시즌2에서 개그우먼 대표 '먹짱' 홍현희, 홍윤화, 심진화가 선보인 '이차돌 꿀조합'처럼 맛있게 먹는 법을 인증하는 이벤트다.
제일 맛있었던 조합뿐만 아니라 신메뉴, 배달 인증샷 등 이차돌 메뉴와 관련된 모든 인증샷이라면 참여 가능하다.
방법도 간단한데, 이차돌 메뉴 사진을 찍고 개인 SNS에 해시태그 '#이차돌챌린지'와 함께 업로드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콘텐츠 URL을 응모하면 끝이다.
신메뉴와 관련된 응모를 하면 보너스 점수를 주고, 색다른 꿀조합을 찾아도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만약 포근한 집안에서 이차돌 매장에서 먹는 맛을 그대로 느끼고 싶다면 딜리버리 서비스에 주목해보자.
이차돌의 딜리버리 서비스는 고객들도 인정할 만큼 고품격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직접 개발한 딜리버리 전용 보온가방으로 두께가 얇아 빨리 식는 차돌박이의 단점을 보완했다.
이차돌은 현재 전국 150여 개 매장으로 딜리버리 서비스를 확대해 진행하면서 배달의 민족 평점이 만점에 가까울 정도로 소비자들의 입맛도 사로잡았다.
평점에는 "기대보다 더 맛있고 간편하다", "매장에서 먹는 것만큼 꿀맛임", "믿고 먹는 이차돌", "남이 구워준 고기가 제일 맛있다" 등의 호평이 남겨져 있다.
주문은 배민과 요기요 등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가까운 딜리버리 매장은 이차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이때 맛있는 차돌박이를 즐기고 싶다면 이차돌이 해답이 된다.
'고기'가 유독 당기는 날이라면 이차돌의 신메뉴로 배를 채워보고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자. '우울할 땐 고기 앞으로'라는 말이 있듯이 이차돌의 역대급 메뉴들이 당신의 기분을 행복하게 해줄 것이다.
August 20, 2020 at 02:47PM
https://ift.tt/3kZYlJr
항상 사람들 꽉 차있는 고기 맛집 '이차돌'의 '도톰 달콤' 신메뉴 3종 - 인사이트
https://ift.tt/2MOkECa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항상 사람들 꽉 차있는 고기 맛집 '이차돌'의 '도톰 달콤' 신메뉴 3종 - 인사이트"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