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돌싱포맨` 소유진, " 백종원, 술 마셔도 10시 귀가... 불만 많아" 폭소 - 매일경제



'돌싱포맨' 소유진이 백종원을 언급했다.

2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결혼 12년 차 심진화, 9년 차 소유진, 4년 차 홍현희가 출연해 돌싱포맨과 극과 극 케미를 선보였다.

이날 이상민은 "소유진 씨가 술버릇이 남편에게 전 부쳐오라고 하냐"고 물었다. 이에 소유진은 "저는 남편이 일찍 들어와서 저녁 약속을 잘 못 한다.

저녁 약속이 있어도 밥만 먹고 들어가고, 그러다 보니 집에서 혼술할 때가 많은데 '한잔하고 싶다'하면 안주를 해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남편은 술을 마셔도 10시 전에 들어온다. 회식을 해도 저녁 8~9시엔 들어온다"며 "(내가) 일 때문에 늦는 건 괜찮다. 근데 공연을 했는데 공연 끝나고 술자리는 안 된다"고 말했다.

또 "신혼 땐 불만이 있었다.

'나도 사회생활을 해야 한다' 근데 그게 화도 안 내고 자기가 매일 6시에 들어와 있는다. 자기가 들어와 있으니까 내가 늦게 들어갈 수 가 없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SBS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돌싱포맨` 소유진, " 백종원, 술 마셔도 10시 귀가... 불만 많아" 폭소 - 매일경제 )
https://ift.tt/XyJPc0S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돌싱포맨` 소유진, " 백종원, 술 마셔도 10시 귀가... 불만 많아" 폭소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