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오지환 2타점' LG '푸이그 첫 홈런' 키움 제압 '3연승' - 한라일보

'오지환 2타점' LG '푸이그 첫 홈런' 키움 제압 '3연승'
김현수 9회 3점 쐐기포..임찬규 시즌 첫승
연합뉴스 기자 hl@ihalla.com입력 : 2022. 04. 05(화) 22:30
기뻐하는 LG 김현수와 오지환. 연합뉴스
LG 트윈스가 프로야구 개막 3연승의 신바람을 탔다.

LG는 5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키움 히어로즈와 벌인 2022 신한은행 쏠(SOL) KBO리그 방문 경기에서 8-4로 역전승 했다.

LG는 1회 키움에 3점을 내주고 끌려가다가 야금야금 따라붙은 뒤 6회 석 점을 뽑아 전세를 뒤집었다.

키움은 1회초 이용규의 볼넷, 이정후의 우선상 2루타, 야시엘 푸이그의 몸 맞는 공으로 잡은 만루에서 김혜성의 우전 적시타로 2점을 먼저 뽑았다.'

방망이보다는 폭발적인 주루로 먼저 한국 팬의 눈을 사로잡은 푸이그는 후속 김주형의 타구를 잡은 LG 내야진이 2루 병살을 시도하는 사이 재치 있게 홈을 파고들어 팀의 세 번째 득점을 올렸다.'

LG는 키움 선발 타일러 애플러를 상대로 3회 반격했다.

선두 오지환이 좌중월 2루타로 나간 뒤 후속 타자의 연속 땅볼 때 홈을 밟아 팀의 첫 번째 득점을 냈다.

4회에는 선두 김현수가 시프트를 깬 3루수 앞 번트 안타로 출루한 뒤 2사 2루에서 송찬의의 좌전 적시타 때 득점해 1점 차로 키움을 쫓았다.

5이닝 2실점 한 애플러가 강판하고 6회 언더핸드 노운현이 올라오자 LG 타선이 발톱을 세웠다.

2사 2루에서 문보경이 3-3을 만드는 동점 우전 적시타를 쳐 2루 주자 서건창을 홈에 불러들였다.

송찬의의 좌전 안타와 리오 루이즈의 볼넷으로 이어간 만루에서 오지환이 2타점 중전 안타로 노운현을 울렸다.'

푸이그가 3-5로 뒤진 8회말 LG 사이드암 강속구 투수 정우영의 몸쪽 투심 패스트볼(시속 150㎞)을 잡아당겨 왼쪽 전광판 옆으로 뻗어가는 솔로 아치로 한국 무대 마수걸이 홈런을 신고하자 LG는 9회초 김현수의 우월 석 점 홈런으로 쐐기를 박았다.

1회 위기를 극복하고 5이닝을 3점으로 막은 LG 선발 임찬규는 때마침 터진 타선 덕분에 승리를 안았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오지환 2타점' LG '푸이그 첫 홈런' 키움 제압 '3연승' - 한라일보 )
https://ift.tt/NDun36G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오지환 2타점' LG '푸이그 첫 홈런' 키움 제압 '3연승' - 한라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