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엉덩이 탐정 뿡뿡! 내가 바로 미래의 명탐정!', 한국어 버전 정식 발매 결정 - 디스이즈게임

[자료제공: 대원미디어]

- 애니메이션 ‘엉덩이 탐정’이 닌텐도 스위치에서 대활약

- ‘엉덩이 탐정’의 조수가 되어, 사건 해결에 도전할 수 있는 ‘수수께끼 어드벤처’ 게임

- 애니메이션으로 친숙한 성우진의 음성으로 즐기는 한국어 음성 로컬라이즈

대원미디어는 닌텐도 스위치 전용 소프트웨어 <엉덩이 탐정 뿡뿡! 내가 바로 미래의 명탐정!> 한국어 버전을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엉덩이 탐정 뿡뿡! 내가 바로 미래의 명탐정!>은 외모는 엉덩이지만 추리는 엑설런트한 명탐정 ‘엉덩이 탐정’의 조수가 되어, 증거를 모으고 탐문 수사를 진행하며 범인을 잡거나, 사건의 수수께끼를 파헤쳐 나가는 ‘수수께끼 어드벤처’ 게임이다.

본 게임에서는 ‘엉덩이 탐정’을 비롯해 ‘브라운’과 ‘괴도 유’, ‘말티즈 서장’ 등 ‘엉덩이 탐정’ TV 애니메이션으로 친숙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것은 물론, TV 애니메이션으로 친숙한 호화 성우진이 직접 음성 수록에 참여하는 등, 게임 텍스트 뿐만 아니라 음성까지 한글화되어 발매된다.  

닌텐도 스위치 전용 소프트웨어 <엉덩이 탐정 뿡뿡! 내가 바로 미래의 명탐정!>은 2022년 6월 30일, 희망소비자가격 59,800원에 발매 예정이다. 게임에 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엉덩이 탐정 뿡뿡! 내가 바로 미래의 명탐정!', 한국어 버전 정식 발매 결정 - 디스이즈게임 )
https://ift.tt/bkr6e09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엉덩이 탐정 뿡뿡! 내가 바로 미래의 명탐정!', 한국어 버전 정식 발매 결정 - 디스이즈게임"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