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돈스파이크 고기→삼척 미인폭포ㆍ태백 구와우마을 해바라기 꽃밭, '1박' 먹거리ㆍ볼거리 多 - 비즈엔터

meatnewss.blogspot.com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돈스파이크(사진=KBS2 '1박 2일 시즌4' 방송화면 캡처)
▲돈스파이크(사진=KBS2 '1박 2일 시즌4' 방송화면 캡처)

돈스파이크가 굽는 고기부터 삼척 미인폭포부터 태백 구와우마을 해바라기 꽃밭까지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1박 2일'이 방송됐다.

최근 방송된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캠핑 특집–수려한 휴가'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져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강원도 삼척에서 펼쳐진 우여곡절 캠핑기는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켰다.

지난 방송에서 연정훈, 딘딘, 라비에게 복수를 다짐하며 또 한 번 의기투합한 김종민, 문세윤, 김선호은 설욕전에 시원하게 성공하며 반전 스토리를 써내려갔다. 앞서 완패의 아픔을 맛봤던 세 사람은 “지면 다시는 만나지 말자”라는 각오로 승부에 임했고, 마지막 순간까지 승리를 지켜내며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승리자를 위한 특별한 캠핑 점심식사 메뉴로는 바비큐가 등장해 안방극장의 침샘을 자극했다. 특히 고기 전문가로 이름난 돈스파이크가 '1박 2일' 멤버들을 위해 직접 출격, 신이 내린 듯한 손놀림으로 감동적인 한상을 선사했다. 이제껏 경험한 적 없는 환상적인 맛에 김종민은 다채로운 어휘를 구사하며 맛 표현의 장인으로 등극, 고기의 비주얼에 넋이 나간 김선호는 카메라를 들고 난입하는 등 멤버들의 정신을 쏙 빼놓는 레전드 점심 식사 시간이 탄생했다.

▲삼척 해바라기꽃밭(사진=KBS2 '1박 2일 시즌4' 방송화면 캡처)
▲삼척 해바라기꽃밭(사진=KBS2 '1박 2일 시즌4' 방송화면 캡처)

내리는 빗속에서도 여섯 남자의 캠핑은 계속됐다. 캠핑카를 차지해 순식간에 아늑한 베이스캠프를 설치한 김종민, 문세윤, 김선호와는 달리 연정훈, 딘딘, 라비는 대형 텐트를 세우느라 고군분투했다. 그러나 뜨거운 열정에도 불구하고 빗방울은 점점 거세져 멤버들은 아쉬운 마음으로 다음을 기약했고, 강원도의 아름다운 명소를 안방극장에 전달해줄 팀을 가리기 위한 추가 촬영 복불복에 도전했다.

치열한 접전 끝에 연정훈과 딘딘, 라비가 다시 한 번 강원도를 찾게 됐고 한층 맑아진 날씨 속에서 세 사람을 감탄하게 만든 절경이 펼쳐졌다. 삼척 미인폭포, 태백 구와우마을 해바라기 꽃밭을 방문한 이들은 자연이 만들어낸 포토존에서 다정한 인증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했고, 팬들의 열띤 응원에 힘입어 '좋아요' 미션까지 완벽하게 성공했다.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Let's block ads! (Why?)




August 23, 2020 at 08:44AM
https://ift.tt/31kpdfj

돈스파이크 고기→삼척 미인폭포ㆍ태백 구와우마을 해바라기 꽃밭, '1박' 먹거리ㆍ볼거리 多 - 비즈엔터

https://ift.tt/2MOkECa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돈스파이크 고기→삼척 미인폭포ㆍ태백 구와우마을 해바라기 꽃밭, '1박' 먹거리ㆍ볼거리 多 - 비즈엔터"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