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나혼자산다’ 김민경X박세리, 이런 ‘먹친’ 처음이야 “얇은 고기 살 안 쪄” - 조선일보

meatnewss.blogspot.com

‘나 혼자 산다’에서 코미디언 김민경과 전 프로골퍼 박세리가 레전드 ‘먹친’의 면모를 뽐낸다.

오늘(1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민경의 새로운 집에 박세리가 방문한다.

선물을 주고받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던 두 사람은 이내 편안한 복장으로 환복해 친한 친구의 면모를 뽐낸다. 이어 김민경이 아이스크림을 대접, 많은 양에 걱정을 내비치자 프로 먹방러다운 말로 박세리를 설득하며 고개를 절로 끄덕이게 만든다고.

기막힌 쿵짝을 자랑하는 김민경과 박세리는 차돌박이 먹방에 돌입, 가위질 따위는 필요 없이 커다란 고기 한 점을 입에 넣으며 흡족한 식사를 한다. 두 사람의 우아한 미식 토크가 이어지던 와중 "얇은 고기는 살 안 찐다"는 박세리의 말까지 이어지며 전국 다이어터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라고. 남다른 먹방 철학으로 한 마음 한 뜻이 된 '먹친'들의 통 큰 먹방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김민경은 차돌박이 육전으로 햄버거를 만드는 신개념 레시피를 선보이고, 박세리는 재료를 보자마자 메뉴를 알아차리며 끊임없이 찰떡궁합을 뽐낸다. 두 사람은 푸짐한 재료를 취향에 맞게 조합하기 시작, 과연 고소함과 풍미를 더한 차돌박이 육전 햄버거는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알차게 하루를 함께 보내며 절친에 등극한 김민경과 박세리는 "오늘 정말 많은 걸 같이했어"라며 뿌듯한 마음을 드러낸다. 마음 잘 맞는 두 여자의 쉴 틈 없이 바쁜 힐링 데이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Let's block ads! (Why?)




September 18, 2020 at 06:48AM
https://ift.tt/3cag50X

‘나혼자산다’ 김민경X박세리, 이런 ‘먹친’ 처음이야 “얇은 고기 살 안 쪄” - 조선일보

https://ift.tt/2MOkECa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나혼자산다’ 김민경X박세리, 이런 ‘먹친’ 처음이야 “얇은 고기 살 안 쪄” - 조선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